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컴백

사용자 좋은정보는여기 2020. 1. 17. 17:17

방탄소년단이 오늘 오후 6시 선공개곡, 아트필름 발표한다고 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은 17일 오후 6시에 국내 및 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정규 4집 map of the soul의 선공개 곡과 아트필름을 동시에 공개한다고 합니다.

 

 

오는 2월 21일 네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방탄소년단은 지난 9일 컴백 맵을 공개ㅐ하고 콘텐츠 일정을 알렸습니다. 1월 10일 컴백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공개까지 4단계 일정으로 나뉘어 대대적인 컴백을 예고 했습니다. 

 

 

하지만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공개 곡은 당일까지 철저히 베일에 싸여 있어 궁금증과 기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빅히트 관계자는 콘텐츠를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공개 방식이라 판단했습니다.

 

 

노래를 듣고 아트 필름을 보시면 그 이유를 아실 거라 생각한다라며 기대를 당부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은 일주일간 342만 장의 선주문량을 돌파하며 방탄소년단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 프로모션과 관련 현대예술과 협업을 예고했습니다. 지난 14일 영국 런던 서펜타인 갤러리에서 방탄소년단과 글로벌 미술 작가들이 협업한 현대미술 전시 프로젝트 커넥트 BTS가 개막했습니다.

 

 

이날 싱글과 함께 선보이는 아트 필름은 슬로베니아 노바고리차 기반의 현대무용단 MN댄스 컴퍼니가 함께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